관리자라면 [알밤 매니저]를, 직원이라면 [알밤]을 다운로드하세요!
◈ 12만 사업장이 알밤을 하는 이유!
# 언제 어디서나 직원들의 출퇴근 상황 확인!
관리자는 사업장에 없어도 직원들의 출퇴근 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합니다.
# 부정 출퇴근 체크, 완벽 차단!
사업장상황에 맞게 출퇴근 기기를 등록하면 직원들은 지정된 장소에서만 출퇴근 체크 가능합니다.
3가지 중 1가지 선택가능합니다.
1. 알밤 기기 무상 대여 : 매니저앱에서 신청
2. wi-fi : 사업장의 wi-fi 신호 등록 후 바로 사용
3. 블루투스 : 사업장의 블루투스 신호 등록 후 바로 사용.
#근무 스케줄 관리가 간편합니다.
실시간으로 근무 일정을 만들거나 수정할 수 있습니다.
#다양해진 근무형태, 알밤이 관리!
주 52시간 근무 통계 그래프를 통한 근무시간관리, 연장근무, 휴게시간 등을 관리합니다.
#여러 매장 직원관리도 한 번에
운영하는 사업장이 많아도, 모든 직원들의 근태상황을 한눈에 파악합니다.
사업장 관리를 본사에서 일괄로 할 수 있습니다.
#월급날마다 급여계산 직접 하지 마세요!
일당 월급 시급계산뿐만 아니라, 각종 수당 및 세금, 4대 보험까지 반영된 실제 지급할 급여를 자동으로 계산하여 보여줍니다.
# PC 웹 관리자 / 엑셀 다운로드
앱뿐만 아니라, PC에서도 관리가 가능하며 다양한 근무/급여 리포트를 엑셀로 다운로드하거나 이메일로 전송합니다.
◈ 알밤을 시작하는 방법
(1) 관리자라면 [알밤 매니저]를 다운로드하세요.
(2) 앱에서 [회원가입-사업장 등록-기기 신청-직원등록] 등의 기본 절차를 밟습니다.
(3) 알밤 기기 설치 (알밤 기기 신청한 사업장만 해당)
*알밤 기기는 사업장 내에 부착해 주세요.
*기기는 모든 설정이 완료된 상태로 받아보게 되며, 별도의 설정 없이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
(4) 직원들이 [알밤] 앱으로 출퇴근 체크를 시작합니다.
※ 앱 사용 중 문제 또는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알밤 고객센터로 문의를 남겨주세요.
리뷰에만 의견을 남기실 경우 문제에 대한 정확한 확인 및 빠른 답변이 어렵습니다.
※ 알밤 고객센터 : 1644-3332 / 알밤 홈페이지 : www.albam.net
[필수 접근 권한]
- 저장 공간: 근무기록 및 급여 엑셀을 다운로드 시 사용되며, 바이러스 스캔용 백신의 작동을 위해 필요합니다.
[선택적 접근 권한]
- 사진, 카메라: 프로필 사진을 업로드하기 위해 사용자의 사진 또는 카메라에 접근할 때 사용됩니다.
- 위치 정보: Wifi를 통해 출퇴근 체크를 하고자 할 경우 사용됩니다.
개발자 연락처 :
support@albam.net, +82-1644-3332
서울특별시 강남구 학동로 7길 베틀빌딩 4층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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개발자 연락처 :
support@albam.net, +82-1644-3332
서울특별시 강남구 학동로 7길 베틀빌딩 4층